콘텐츠 시작

보도자료

상세보기
보도자료 타히티 관광청, 로컬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소개
작성자
한유진
최초작성일
23/08/31 11:44
등록일
23/08/31 17:46
조회수
304
다운로드

타히티 관광청, 로컬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소개

 

 

숙박의 기능을 넘어 ‘로컬 문화 공간’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투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타히티 관광청은 에어 타히티 누이 나리타-파페에테 노선 취항 전, 타히티 여행 계획을 세우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이빙, 골프, ATV 투어, 서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로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3곳을 소개한다. 허니문 여행지를 넘어 혼여족, 가족 여행객 들도 방문할 수 있는 타히티의 섬들의 각양각색의 게스트하우스를 알아보자. 

 

Green Lodge Moorea (그린 로지 모레아)

Green Lodge Moorea는 모레아 섬 동쪽 테마(Temae) 지역에 위치한 부티크 펜션으로 그린 펄 골프장(Green Pearl Golf Course Moorea)에서 도보 5분 거리, 모레아 공항과 페리 탑승장에서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최상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객실은 방갈로 룸을 포함해 총 3가지 타입이 있으며, 객실료는 비수기 기준 1박 당(2인 기준) 165유로부터 시작한다. Green Lodge Moorea는 모레아 섬에서 즐길 수 있는 지상 액티비티인 ATV 투어, 골프, 승마, 트레킹과 더불어 라군 투어, 서핑, 가오리 & 상어와 함께 하는 스노클링 등 이색적인 해양 스포츠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Green Lodge Moorea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모레아 섬 ATV 투어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Rangiroa Bliss (랑기로아 블리스)

타히티의 수도 파페에테에서 비행기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랑기로아 섬은 다이버들에게 현존하는 수족관으로 불릴 만큼 1,000가지가 넘는 해양 생물의 다양성으로 유명하다. 탁 트인 개방감과 감각 있는 인테리어를 갖춘 Rangiroa Bliss의 객실 타입은 총 4개이며, 비수기 기준 1박 당(2인 기준) 215유로부터 시작하며 객실 요금에는 조식, 석식 및 공항 차량 제공이 포함된다. Rangiroa Bliss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로는 다이빙, 산호초 아일랜드 워킹 투어, 낚시, 카약, 별밤 투어 등이 있으며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Rangiroa Bliss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Les Relais de Joséphine

가족 여행자들에게 이상적인 Les Relais de Joséphine는 랑기로아 섬 티푸타 해협 가장자리에 위치한 하이엔드 패밀리 펜션으로 가족 친화적인 서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7개의 방갈로 객실, 3개의 워터 프론트 객실, 4개의 가든 전망 객실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하며, 객실에서도 창문을 통해 돌고래와 보트를 구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2세 이하 자녀와 함께 방문하실 경우, 1박 당 90 USD의 추가 요금과 5%의 세금만 지불하면 동반 투숙이 가능하며, 모든 숙박객에게 공항 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현지 어부와 함께 하는 보트 투어, 고갱 진주 농장 방문, 스쿠버 다이빙 등의 특색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다.

 

 

Les Relais de Joséphine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랑기로아 섬 ▲사진제공=타히티 관광청

 

#  #  #

타히티 관광청에 대하여

타히티 관광청은 마케팅, 광고/홍보, 판매, 이벤트, 여행사 교육 프로그램을 전 세계적으로 감독하는 타히티의 섬들을 위한 관광 마케팅 기관(DMO)이다. 관광객들을 타히티의 섬들로 인도하는 주된 목적을 가진 타히티 관광청은 타히티의 수도 파페에테에 본사를 두고, 20개국에 걸쳐 타히티를 홍보하는 국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