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시작

보도자료

상세보기
보도자료 로얄에어 취항과 함께 필리핀 보홀로의 더욱 넓어진 하늘길
작성자
관리자
최초작성일
22/11/08 15:02
등록일
22/11/08 15:13
조회수
273
다운로드

12월 중순부터 로얄에어, 서울/부산 보홀 전세기 취항, 지난 4일 부산지역 상품 설명회 성료
주한 필리핀 대사, 필리핀 관광부 한국지사장 등 함께 참석하여 보홀의 매력 강조

 

필리핀 관광부는 지난 4일 로얄에어의 보홀 전세기 취항과 맞물려 마케팅 하이랜즈에서 주최하고, 필리핀 관광부에서 주관한 부산 지역 초청 보홀 상품 설명회를 개최,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부산 지역 160여개 여행사 담당자들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필리핀 로얄에어 한국 총판인 팬아시아에어 또한 한국-보홀 항공 스케줄에 대한 설명이 포함한 전반적인 소개를 이어나갔다.

 

필리핀 관광부는 보홀 전세기 론칭에 맞춰 마케팅하이랜드가 주최한 4일 부산에서 보홀 제품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 제2의 관광수지 시장인 부산의 여행사 관계자 160여명이 참석했으며, 필리핀 로얄항공의 총판인 팬아시아항공도 한국-보홀 노선 운항 스케줄 설명회를 진행했다.

 

특히 이날 설명회에는 마리아 테레사 디존-데베가(Maria Theresa B. Dizon-De Vega) 주한 필리핀 대사를 비롯하여 마리아 아포 (Maria Corazon Jorda-Apo) 필리핀 관광부 한국 지사장 그리고 마케팅 하이랜즈 최주열 상무, 팬아시아에어 박승규 대표 등이 참석했다.

 

로얄에어는 동계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14일부터 2023년 3월 31일까지 서울 및 부산에서 보홀 직항 전세기를 운항할 예정이다.

 

마리아 디존 데베가 주한 필리핀 대사는 환영사를 통해 “보홀은 생태 명소, 유적지, 모험 활동으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이자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인 안경원숭이와 불가사의한 지질학적 지형인 초콜릿 힐스가 서식하는 최고의 생물 다양성 지역이다. 그리고 오랜 역사를 가진 거대한 석조 교회와 익스트림 야외 활동이 가능한 생태 관광 테마파크인 다나오 어드벤처 파크가 있다. 또한 팡라오 국제공항은 태양열 패널을 사용하고 자체 폐기물 처리 시스템을 갖춘 필리핀 최초의 친환경 공항이다. 앞으로 다가올 겨울 시즌을 타깃으로 여러 여행사에서 보홀 상품을 많이 판매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지사장은 “보홀은 필리핀 중부 비사야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으로 모든 여행자를 위한 풍부한 활동이 가능하다. 역사 애호가, 해안을 사랑하는 여행자 및 아드레날린 중독자를 위한 숨막히게 아름다운 장소를 제공한다. 이번 로얄에어의 취항과 함께 동계 시즌에 많은 한국 여행객들이 필리핀을 방문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마케팅 하이랜즈 최주열 상무는 “이번 로얄에어 취항은 보홀에 자리한 해난 리조트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 겨울 시즌 보홀로의 여행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로얄에어는 오는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 인천-보홀 구간을 주 5회 (매주 월, 수, 목, 토, 일 출발) 직항편을 운항한다. 2023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는 매일 항공편을 운항한다. 그리고 3월 한 달간은 다시 주 5회, 12월과 동일한 스케줄로 운항한다. 이와 함께 부산-보홀 노선은 12월 2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주 2회 (매주 수, 토 출발) 운항한다.

 

# 필리핀에 대하여
필리핀은 총 7,641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서태평양에 위치한 동남아시아의 섬나라이다. 주요 지역으로는 마닐라, 세부, 보홀, 팔라완, 보라카이, 클락, 수빅 등이 있다. 연간 열대성 기후를 가지고 있으며, 해변, 열대 우림, 화산 활동으로 형성된 화산, 호수 등 다양한 자연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 필리핀까지의 비행 시간은 평균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필리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필리핀관광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블로그, 틱톡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