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시작

항공사 뉴스

상세보기
공지사항 오만항공, 2020 월드 트래블 어워드 7년 연속 수상
작성자
미방항운
최초작성일
20/11/13 17:39
등록일
20/11/13 17:39
조회수
307
다운로드

오만항공, 2020 월드 트래블 어워드 7 연속 수상 쾌거

오만의 국영 항공사 오만항공이 ‘2020 월드 트래블 어워드 중동지역 부문에서 "중동의 선도 항공사 - 비즈니스 클래스", "중동의 선도 항공사 - 이코노미 클래스" 그리고 '중동의 선도 기내지'에 선정되며 3관왕을 달성했다.

 

오만항공의 수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6년 이후 오만항공은 매년 중동의 선도 항공사 비즈니스 클래스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중동의 선도 항공사 – 이코노미 클래스 부문에서는 2014년부터 매년 선정되어 7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기록했다.

 

또한 오만 항공은 thepointsguy.com 에서 선정하는 세계 최고의 이코노미 클래스 상을 수상 하였다. 좌석의 편안함과, 식사 및 음료 서비스, 기내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청결도등 다양한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하여 수상자를 결정 하게 되는데, 오만 항공은 에미레이트 항공, 카타르 항공 및 미국국적사 델타항공등 업계를 선도하는 유수의 항공사 보다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매년 개최되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The World Travel Awards)는 전 세계 여행업계 전문가와 소비자의 투표 결과로 선정되기 때문에, 선택 받은 항공사로써 오만항공은 해당 부문의 최고로 평가 받았음을 의미 한다.

 

오만항공의 CEO 압둘아지즈 빈 사우드 알 라이지(Abdulaziz bin Saud Al Raisi)는, "권위 있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 (World Travel Awards)에서 전세계 유수 항공사들을 제치고 세 부문에 걸쳐 수상한 것은 주목할만한 성과입니다. 특히 오만 항공의 기내지 'Wings of Oman' 이 '중동의 선도 기내지' 부문 2년 연속 수상한 것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

 

오만항공을 대표하여 오만항공에 투표해 주신 많은 지지자들과 고객, 그리고 파트너분들께 감사드리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는 오만항공 임직원들과 이 영광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고 전했다.

 

한편, 월드 트래블 어워드(The World Travel Awards)는 1993년에 설립된 이래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아온 여행업계 행사로, 여행, 항공,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최고의 서비스와 성과를 보여준 업체를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오만항공 한국 지사: 서울 중구 을지로 50, 을지한국빌딩 18층 ㈜미방항운

대표번호: 02-775-7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