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시작

항공사 뉴스

상세보기
공지사항 타이항공 사업 회생 승인과 관련 기획자 임명 소식
작성자
영업부
최초작성일
20/10/05 16:29
등록일
20/10/05 16:29
조회수
4719
다운로드

타이항공 사업 회생 청원에 대한 승인과 관련 기획자 임명 소식

 

Thai Airways International Public Company Limited (타이항공) 의 이사 겸 회장 대리 Mr Chansin Treenuchagron 은 2020 년 9 월 14 일에 태국 중앙 파산 법원이 타이항공의 사업 회생 청원을 승인하고 타이항공에 의한 회생 사업 관련 기획자들을 아래와 같이 임명할것 임을 밝혔습니다.

  1. ACM Chaiyapruk Didyasarin
  2. Mr. Chakkrit Parapuntakul
  3. Mr. Pirapan Salirathavibhaga
  4. Mr. Boontuck Wungcharoen
  5. Mr. Piyasvasti Amranand
  6. Mr. Chansin Treenuchagron
  7. EY Corporate Advisory Services Co., Ltd.

 

그 다음 단계로 타이항공 회생 관련 기획자들은 가능한 한 빨리 사업 개편 계획을 준비 할 것이며 2020년 4 분기 내에 타이항공 사업 회생 계획을 법원에 제출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이후 공식 관재인들은 2021년 1분기까지 채권단 회의를 소집하여 타이항공의 사업 회생 계획을 검토할 것이며, 법원은 2021년 1분기에 회생 계획에 대한 승인과 사업 회생 계획 관리자들을 선임 할 예정입니다. 이후 타이항공은 사업 회생 계획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항공권 환불을 신청한 고객은 금전적 부채의 채권자로 간주되며 부채 상환을 신청할 수 있는 조건이 됩니다. 하지만 기업 회생 신청 승인 전에 항공권 환불을 신청한 고객은 포괄적인 사업 회생 계획안에서 권리가 확정된 고객으로 법적으로 채무 상환 신청이 면제 됩니다. 따라서 항공권 환불 신청을 하신 고객은 부채 상환 신청을 하지 않아도 사업 회생 계획의 규정에 따라서 채무 상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타이항공은 일시적으로 환불 처리가 불가능한 기간 동안 고객을 지원하기 위하여 2022 년 12 월 31 일까지 유효한 여행 바우처로 환불을 교환 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여행 바우처는 현금 대신 사용하여 항공 여정에 따라서 타이항공 또는 타이스마일 항공의 항공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 이외 국가의 해외 사무소에서 발권한 항공권의 경우, 해당 국가의 발권 사무소에 직접 연락 할 수도 있습니다. (역주: 이미 환불 신청을 하신 고객분들이 여행 바우처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환불 신청을 먼저 취소하고 여행 바우처로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고객이 환불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타이항공의 회생 계획의 조건에 따라 환불 해드리며 이 경우 필요한 시간 및 절차에 대한 제한으로 인하여 타이항공은 고객에게 즉각적인 환불을 제공하지 못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채 상환 신청과 법적 조치를 진행할 필요가 없는 채권자:

미사용 티켓을 소지하고 환불을 신청하지 않은 고객은 부채 상환 신청서를 제출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미사용 항공권을 소지하신  고객은 타이항공이 사업을 재개하여 완전한 비행 서비스를 제공 할 때 티켓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은 부채 상환을 신청하거나 법적 조치를 진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미사용 항공권은 항공권 유효기간을 연장하여 타이항공 또는 타이스마일 항공으로 여행하거나 여행 바우처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thaiairway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OP (Royal Orchid Plus) 회원은 금전적 부채의 채권자로 간주되지 않으므로 사업 재편 과정에서 부채 상환을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ROP 회원은 여전히 ​​회원 특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회원 자격은 변경되지 않고 타이항공은 올해 말 만료되는 마일리지의 유효 기간을 2021 년 12 월로 연장합니다.

 다음 단계로 타이항공은 사업 회생 계획을 준비하고 채권자들에게 진행 상황을 보고하고 적절한시기에 의견을 자리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타이 항공은 사업 재편 과정에있는 모든 채권자에 대한 약속을 이행 할 것을 약속하고 태국 국영 항공사로서의 빠른 시일 내 다시 사업을 재개하여 승객분들에게 다시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참고-

위에 보도 자료는 번역된 자료이며 영문 원본에서 빠진 부분과 불일치 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번역 내용과 영문 자료가 상이할 경우 원본 영문 내용이 우선함을 알려 드립니다.

원문 자료는 아래 링크를 참조 주시기 바랍니다.

원문 링크 페이지  https://www.thaiairways.com/en/news/news_announcement/news_detail/news98.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