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시작

항공사 뉴스

상세보기
공지사항 한국 발 네덜란드 입국 규정 변경 없음
작성자
KLM
최초작성일
21/01/22 10:29
등록일
21/01/22 13:02
조회수
784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1월 20일 네덜란드 정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 확산을 막기 위해 더욱 엄격한 여행 제한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고위험 국가에서 출발하는 모든 승객은 출발 72시간 이내 발급된 코로나19 PCR 진단 검사 음성 확인서를 소지해야 합니다.  또한, 고위험 지역에서 항공 또는 해상으로 네덜란드로 입국하는 모든 승객은 출발 직전에 신속 항원 검사(antigen test) 음성 확인서 제출이 의무화되었습니다.

한국은 여전히 EU가 지정한 안전 국가에 속하므로 한국에서 네덜란드로 입국 시 출발 전 코로나 음성 확인서 또는 신속 항원 검사 음성 확인서 제출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각국의 입국 제한 조치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출국 전 관련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식 네덜란드 정부 웹사이트 참조:

   네덜란드어

   영어

 

한편, 고위험국가에서 출발하여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경유하여 한국으로 입국하는 경우에는 다음의 내용을 참조 바랍니다.

2020년 12월 29일 네덜란드 정부는 모든 해외 입국자(환승객 포함, 국적 불문, 13세 이상)에게 네덜란드 입국 전 72시간 이내 실시한 코로나19 PCR 음성 확인서 및 자필서명 서약서(negative test declaration) 지참을 의무화하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에 추가하여 1월 20일에 발표된 여행 제한 조치로 인해 출발 4시간 이내 실시한 신속 항원 검사(antigen test)의 음성 확인서도 필요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KLM은 현재 서울-암스테르담 노선을 주 5 회 운항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항공 운항 정보는 KLM 홈페이지 참조 부탁드리며

코로나19 관련 재예약 및 환불 규정 안내는 링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협조에 감사드립니다.